본문 바로가기

행복이 레시피

[행복한농부]"ABC쥬스"를 아시나요?! 효능과 먹는법 그리고 제조방법까지!

 

#ABC주스 는 #채널A 건강프로그램, “나는 몸신이다” 라는 프로그램에 나온 건강 주스로,

내장지방의 축척을 막고 혈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소개가 된 주스에요.

내장지방이 많아지면 당뇨병의 위험이 상승 한다고 하잖아요!

 

채널 A 나는 몸신이다

 

하지만 내장지방 축척뿐만이 아니였습니다!.

 

체중감소, 혈액순환 개선, 시력 증진, 두뇌활성 및 기억 증진, 면역력증진, 등등등!! 말도 못하게 좋은게 많네요?! ㅎ

 

전부 A와B와C에 함량된 성분들때문이겟죠?!

 

 

아참! 여기서 ABC주스란?!

 

Apple , Beat , Carrot 의 의 첫 글자를 따서 붙여진 이름이에요

 

이건 TV를 보신분이면 다 알겠지만?! 처음 보시는 분들은 모를 수 있기 때문에 설명을 해드려요 !!

 

 

이렇게 유명해진 ABC 주스는 우리나라 뿐 아니라 몇 년 전 외국에서도 유명하기도 했다고도 합니다.

 

꼭 !!

 

A 와 B 와 C 가 아니더라도, 건강한 야채와 채소를 갈아서 주스로 마시면 좋겠죠?!

 

그렇지만 저는,,, 또 유행에 뒤처지는 #행복이 가 아니기 때문에 #ABC주스 를 만들어 보기로했어요!

 


ABC쥬스만드는 과정


 

제일 중요한 재료인 (사과 , 비트 , 당근) 을 준비를 했어요!

 

 

그리고 흐르는 물에 열심히 싹싹싹 씻어줘야해요!

 

 

잘 씻은 과일과 채소들을 아주 블랜더에 갈기 편하게 슥삭 슥삭!!

깍둑썰기를 해줄 거에요

(사과는 씨를 빼줘야 하고 모든 과일 채소의 껍질은 절대절대 벗기면 안되요!)

 

 

 

 

잘 손질한 야채와 과일을 블랜더에 예쁘게(?) 아무튼

막 들이부어서 담은 다음에 전 좀 건강식에 무서움을 많이 느끼는 편이라

꿀을 좀 넣었어요 ㅎ

 

 

 

블랜더에 넣고나서 쉑킷쉑킷!!!!

열심히 쉑킷!!!!

 

 

하.. 드디어 완성이된 ABC쥬스를!!예쁜 컵에 담아줍니다!

 

 

남들 다하는 데코레이션도 한번 해줘볼까요!?

 

 

 

정말 너무너무 맛있....

아니 건강해지는 맛이에요^ㅆ^

 

원래 몸에 쓴게 약빨이 잘받는다고들 하던데..

그말을 확실히 더 믿게 되었어요..

 

 

 

 

 


ABC 주스를 먹을때 포인트!


 

 

 

1. 매일 아침 공복에 먹어야 한다

2. 하루에 딱! 한잔씩만 먹어라

3. 기호 나 건강상태에 맞게 꿀 반 스푼 정도는 추천!

 

 

 

여러분들도 집에서 한번 쓱! 만들어 드셔보는건 어떨까요?!